새로운 패키지 문화를 선도해가는 - 호팩 > 공지사항 > 호팩사무실 여름휴가 안내 !

고객센터

홈 >고객센터> 공지사항

추천패키지

게시물 237건
   
호팩사무실 여름휴가 안내 !
글쓴이 : HOPAC 날짜 : 2017-08-01 (화) 09:19 조회 : 203
호팩사무실 직원들의 여름휴가 8/3 (목) ~ 8/6 (일) 까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 기간동안은 호팩사무실이 운영되지 않아 , 호팩멤버쉽카드 발급및 재발급 전화 응대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즐거운 여름휴가를 앞두고 호팩멤버쉽카드가 필요한 회원님은  미리 발급하시여
 
여행계획에 차질이 없기를 당부드립니다.
 
참고로 호팩멤버쉽카드 배송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8/1(화) 오후 5시 이전 신청 ------->  8/2(수) 카드 수령 가능
 
8/2(수) 오후 5시 이전 신청 ------->  8/3(목) 카드 수령가능
 
8/2(수) 오후 5시 이후 신청시 --- 여름휴가기간(8/3~8/6) ----> 8/8(화) 카드 수령 가능
 
 
모두들 호팩(HOPAC) 과 함께 행복한 여름 나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