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패키지 문화를 선도해가는 - 호팩 > 공지사항 > 호팩사무실 여름휴가 안내 !

고객센터

홈 >고객센터> 공지사항

추천패키지

 
작성일 : 20-07-27 09:44
호팩사무실 여름휴가 안내 !
 글쓴이 : HOPAC
조회 : 281   추천 : 0  
호팩사무실 직원들의 여름휴가 7/30 (목) ~ 8/2 (일) 까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 기간동안은 호팩사무실이 운영되지 않아 , 호팩멤버쉽카드 발급 관련 전화 응대가 불가능합니다.
(단, 문의글을 올리시면 답변은 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즐거운 여름휴가를 앞두고 호팩멤버쉽카드가 필요한 회원님은  미리 발급하셔서 여행계획에
차질이 없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참고로 호팩멤버쉽카드 배송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7/27(월) 오후 5시 이전 신청 -------> 7/28 (화) 카드 수령 가능
 
7/28(화) 오후 5시 이전 신청 ------->  7/29(수) 카드 수령 가능
 
7/29(수) 오후 5시 이전 신청 ------->  7/30(목) 카드 수령가능
 
7/29(수) 오후 5시 이후 신청시 --- 여름휴가기간(7/30~8/2) ----> 8/4(화) 카드 수령 가능
 
 
모두들 호팩(HOPAC) 과 함께 행복한 여름 나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