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패키지 문화를 선도해가는 - 호팩 > 공지사항 > 호팩사무실 2021년 여름휴가 안내 !

고객센터

홈 >고객센터> 공지사항

추천패키지

 
작성일 : 21-07-09 16:29
호팩사무실 2021년 여름휴가 안내 !
 글쓴이 : HOPAC
조회 : 195   추천 : 0  
호팩사무실 직원들의 2021년 여름휴가 7/29(목) ~ 7/31(토) 까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 기간은 호팩사무실이 운영되지않아 호팩멤버쉽카드 발급 및 재발급 전화 응대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즐거운 여름휴가를 앞두고 호팩멤버쉽카드가 필요한 회원님은  미리 발급해서 여행계획에
차질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호팩멤버쉽카드 배송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7/27(화) 오후 5시 이전 신청 ------->  7/28(수) 카드 수령 가능
 
7/28(수) 오후 12시 이전 신청 ------->  7/29(목) 카드 수령가능
 
7/28(수) 오후 12시 이후 신청 --- 여름휴가기간(7/29~7/31) ----> 8/3(화) 카드 수령 가능
 
 
모두들 호팩(HOPAC) 과 함께 행복한 여름 나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로 호팩사무실 운영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월/화/목/금 : 오전 9시 ~ 오후 6시 (단, 발송의 경우 오후 5시 이전 입금자까지 가능)
                    점심시간(오후 1시 ~ 오후 2시) 통화 불가

수요일 : 오전 9시 ~ 오후 1시 (단, 발송의 경우 12시 이전 입금자까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