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패키지 문화를 선도해가는 - 호팩 > 커뮤니티 > 명절엔 롯데시티마포

홈 >>

추천패키지

게시물 3,080건
   
[호팩제휴 호텔] 명절엔 롯데시티마포
글쓴이 : manko 날짜 : 2018-02-21 (수) 17:05 조회 : 426




이번 설에 마포롯데시티에서 1박했어요.
이 곳은 시댁과 친정 중간 위치에 있어서 명절1박으로 즐겨 찾는 곳이예요.
무엇보다 수영장 물과 공기가 따뜻하구요. 이만큼 따뜻한 호텔수영장 별로 못 본 것 같아요.
가격대비 참 만족하는 곳이지만 여러 번 투숙하다보니 마음에 안 드는 것이 보이기도 해요.
여러 번 투숙해도(명절마다 충성해도?^^), 생일 당일 투숙해도 레잇체크아웃이나 룸업그레이드 전혀 없는 점은 아쉬워요. 만실이라 하시니 이해합니다. 객실이 넉넉할 때 투숙해도 전 레잇체크아웃 못 누려봤지만요. 
항상 패밀리트윈에 투숙하는데 이제 둘째가 세 돌이 넘어서 꽤 커져도 아직까지는 2+1베드 객실이 좁지 않네요. 화장실 청소상태는 이전보다 확실히 깨끗해 보였구요. 하지만 분명히 금연객실이라고 써 있는데 왠지 담배냄새가 나는 듯 쾌쾌했어요. 공기청정기를 돌렸는데 퇴실할 때까지 빨강인 것 보니 누군가 담배 폈던 객실인가봐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침대매트리스는 저희 집 것이 오히려 편했어요. 저희 집 매트리스가 막 좋은 매트리스가 아닌데도..호텔오면 구름 위에 누운 것 같은 침대를 기대하는데 ^^ 그것보다 좀 아쉬웠어요. 
수영장은 다른 때보다 더 붐비는 느낌이었어요. 바닥도 다른 때보다 지저분하고 간식금지라는데 간식껍데기 굴러다니구요.
세면대의 물이 잘 안 내려갔는데 연락하자마자 엔지니어 오셔서 친절히 뚫어주고 가셨어요. 
동생네랑 같은 날 투숙했는데 호텔리어 출신 올케가 종이컵을 많이 챙겨와서 잘 썼네요. 올케는 예전부터 항상 챙겨 다니더라구요.
지하에 롯데푸드마켓이 있는 점은 큰 장점이예요. 아픈 남편 위해 죽이랑 간식이랑 로션사러 왔다갔다...편해요.
 
100프로 만족하진 못하는 스테이지만 굴러들어온 상품권으로 호텔놀이는 해야겠고^^;; 따뜻한 수영장까지 있는 곳은 제 레이더망에는 롯데시티 마포 밖에 없어서 또 가게 될 것 같아요.   







manko 님의 커뮤니티 최신글 [더보기]


HOPAC 2018-02-21 (수) 18:39
롯데시티계열중 수영장도 보유하고 객실 컨디션도 좋아 많은분들이 좋아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
명절에 즐겨찾으셨으면 못가게 되셨을때는 서운하시겠어요 ^^
좋은 후기 감사드립니다. ^^
HOPAC 2018-02-21 (수) 18:39
그리고, 2월 후기이벤트로 최대 7분의 당첨자에게 5만원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자세한 후기이벤트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자세히 볼수 있으며
http://www.hopac.co.kr/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1605
회원님은 3월 3일 토요일 로또추첨방송에서 행운의 숫자 2번을 부여받았습니다.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첨부파일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