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패키지 문화를 선도해가는 - 호팩 > 커뮤니티 > 프레이저플레이스 남대문을 다녀왔어요.

홈 >>

추천패키지

게시물 3,087건
   
[호팩제휴 호텔] 프레이저플레이스 남대문을 다녀왔어요.
글쓴이 : 블랙시크 날짜 : 2018-05-11 (금) 20:29 조회 : 478



어린이날..
멀리 나가볼까 잠시 고민도 했는데 3일을 쉬는 연휴이니 다들 멀리 떠나실 거 같아 저희는 서울에서 좀 쉬어보기로 했습니다.
아이들이랑 시청이나 광화문쪽에서 어린이날행사 있음 참여하고 저녁 맛있게 먹고 일찍 호텔에 들어가서 쉬기로 했어요.

수영장이 있는 센트럴점이 조금 더 땡기긴 했으나 우리의 일정에는 남대문이 더 어울릴 듯 하여 남대문으로 결정했습니다.


 

 

남대문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남대문시장이나 시청쪽으로 이동하기가 아주 좋았어요.
천천히 정동길 걷고 여유있게 덕수궁도 돌아다니니 시간이 금방 가더라구요.

그런데 프레이저플레이스 남대문의 단점이라면 바로 여기..
주차장 들어가는 길이 너무 좁아요.  주차하러 지하로 내려가고 올라오는 길도 좁아서 그점이 좀 아쉽더라구요.


저흰 4명이라 디럭스룸으로 선택했는데 디럭스는 트윈이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대신 저희가 선택한 패키지에 쇼파베드 무료 세팅 해주시는 게 있어 미리 부탁드렸어요.
그런데..  역시 쇼파라서...  그리 편한 잠자리는 아니었습니다. ㅠ

다만 아이들은 재미있어하더라구요.

방과 티브이 있는 쪽에 미닫이 문으로 분리가능해서 아이들 먼저 재우고 문닫아 불빛차단해주고 남편이랑 맥주 한잔 하기 좋았어요.




욕실에는  샴푸, 트리트먼트, 샤워젤, 샤워로션 2 set 비치되어 있었구요.
세면대쪽에 일회용칫솔과 치약, 면봉과머리끈이 비치되어 있더라구요. 
저흰 가져간 칫솔과 치약이 있어서 사용하진 않았지만 깜빡하고 안챙겼을 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빗이나 면도기 같은 건 없었으니 참고하세요.


냉장고에는 기본 생수가 세팅되어있구요. 
믹스커피가 있긴 했는데 원두커피나 카누 같은 건 없었으니 혹 커피가 필요하신 분은 챙겨가시면 좋아요.
 
 

 

 
저흰 조식패키지라서 아침에 아주 좋았어요.
6시반부터 10시까지 진행되는 조식은 딱 먹을 것들만 제대로 갖춰진 느낌이었어요.
연어가 있어서 저희 둘째는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어린아이들 먹일 수 있도록 밥과 국, 김과 마른반찬도 준비되어있구요.
빵도 나름 여러종류 준비되어있었어요.  반숙달걀프라이와 쌀국수도 즉석코너에서 준비해주시더라구요.
나름 배부르게 잘 먹고 12시에 체크아웃하고 왔어요.
 

 
 

 

 
어린이날이라고 호텔측에서 뽑기이벤트와 타투스티커이벤트를 진행하셨어요.
저희 둘째가 뽑기를 잘 해줘서 16층 라운지에서 커피 두잔을 무료로 제공받았어요.

체크아웃하고 올라가서 커피를 마시는데,  거기서도 어린이날행사라며 달달한 구운마카롱과 초코를 비스킷과 함께 제공해주셔서 잘 먹고 왔습니다.

나름 편안하고 좋은 호팩을 하고 와서 만족한 연휴였어요. ^^*

블랙시크 님의 커뮤니티 최신글 [더보기]


HOPAC 2018-05-12 (토) 09:21
어린이날에 아이가 부모님을 위해 선물을 잘해줬네요 ^^
일정에 따라 편한 호텔을 잘 선택하셔서 즐거운 어린이날 연휴를 보내신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 감사드립니다. ^^
HOPAC 2018-05-12 (토) 09:22
그리고, 5월 후기이벤트로 최대 7분의 당첨자에게 5만원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자세한 후기이벤트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자세히 볼수 있으며
http://www.hopac.co.kr/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1655
회원님은 6월 2일 토요일 로또추첨방송에서 행운의 숫자 5번을 부여받았습니다.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첨부파일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