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패키지 문화를 선도해가는 - 호팩 > 커뮤니티 > 해운대 더 마크 호텔 가성비 만족스러웠습니다!

홈 >>

추천패키지

게시물 3,073건
   
[호팩제휴 호텔] 해운대 더 마크 호텔 가성비 만족스러웠습니다!
글쓴이 : 시온이엄… 날짜 : 2018-08-08 (수) 12:08 조회 : 72








지난 7/19~7/21 2박 디럭스 더블 룸 호팩통해 예약하고 이용했습니다.
저녁9시쯤 부산도착해서 체크인하러 갔더니 고층뷰 남은 것 없냐니까 제일 높은 층이 10층이라더군요~
 푸르지오 시티에 3개의 호텔이 방을 잡고 있는 것 같았어요.
같은 방에 서로 다른 호텔 방들이 있고, 1층 로비도 서로 다르게 작게 있습니다.
우선 객실배정 후 처음 방에 들어갔을 땐 냄새 나지 않는 방이라 좋았고, 깨끗하게 있을 껀 다 있는 방이었습니다.
뷰는 바다가 보이지 않아 아쉽긴 했으나, 거의 2박동안 잠만 자는 거라^^;
전장 에어컨, 온수, 비데, 냉장고, 전자렌지등 모두 잘 사용되었고, 하나 아쉬웠던 바닥 청소상태는.. 둘째날 아침 청소부탁하고 나갔다가 밤에 들어왔더니 깨~~~끗하게 되어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참, 해운대 바닷가는 팔레드시즈 호텔 가운데 가로지르면 바로라.. 호텔에서 바닷가까지는 도보 3분?
1층 편의점있어서 편했고, 팔레드시즈 건물에 빵집, 스타벅스 등 접근성도 좋고.. 다만 처음에 주차장 찾아 한바퀴 빙 돌아서 겨우 입구 찾았네요 ㅋ
주차는 체크인 시 등록하심 됩니다~
침대는 푹신하지 않고 딱딱한 편 입니다만, 저는 맨바닥에서 못자는데 이 침대는 그 정도는 아니었어요~ 잘 잤습니다 ㅎ



체크아웃하는 날 아침 조식을 이용했는데, 제가 있던 건물말고 로비가 있던 A동인가 건물로 가서 다시 엘레베이터를 탔답니다. 2층에 있었어요.. 이런 것들은 체크인때 자세히 설명 받았습니다.







규모는 작지만 규모에 비해 음식도 맛있고, 초딩 아들램 먹을 것이 많아 좋았습니다.
전 그날따라 빵이 땡겨서 식빵 구워서 실컷먹었답니다^^
커피도 있고, 과일도 있고, 있을껀 다 있었던 조식이었습니다.
외국인들도 한국인들도 다들 맛있게 먹는 듯 했습니다.

호텔 재방문의사 있고, 조식도 다시 이용할 의사 있습니다~

시온이엄… 님의 커뮤니티 최신글 [더보기]


HOPAC 2018-08-08 (수) 12:46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상세하게 안내해주셔서 처음 가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해운대에서 멀지않고 가성비 좋은 호텔이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
     
     
시온이엄… 2018-08-08 (수) 13:07
수정했습니다^^
HOPAC 2018-08-08 (수) 15:19
그리고, 8월 후기이벤트로 최대 7분의 당첨자에게 5만원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자세한 후기이벤트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자세히 볼수 있으며
http://www.hopac.co.kr/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1707
회원님은 9월 1일 토요일 로또추첨방송에서 행운의 숫자 5번을 부여받았습니다.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첨부파일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