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패키지 문화를 선도해가는 - 호팩 > 커뮤니티 > 언제나 옳은 MEA, 여의도 메리어트 조식은 사랑입니다.

홈 >>

추천패키지

게시물 3,388건
   
[호팩제휴 호텔식음료] 언제나 옳은 MEA, 여의도 메리어트 조식은 사랑입니다.
글쓴이 : 8916 날짜 : 2018-12-28 (금) 21:32 조회 : 496
꼬꼬맹이들 작을땐 과금걱정없이 가끔씩
육아에 지친 어른들에게 주는 작은사치라 생각하며
호텔조식을 종종 이용했었지요. 그러다가 어느덧
내년이면 초등학생!!!

4인가족 온전히 호텔뷔페를, 그냥 식사로 이용하기엔
부담백배가 되어버렸습니다. 그래도 가끔의 이벤트로 이용하려면?
12세까지 어린이2명이 무료로 포함되는 호팩의 여의도메리어트 조식!
어른들은 정가로 이용하지만 투숙없이 뷔페만 이용가능하며
아이2명까지 무료라니 정말 좋은 혜택입니다.


벌써 몇번째인지 모르겠지만 질리지 않고 너무나 올때마다 좋은 곳!
한파가 몰려오기 전 11월에 다녀온 늦깎이 후기입니다.
한 번 같이 둘러보시지요?!!

주차장부터 깔끔하고 기분이 좋아지는 정갈함이 느껴집니다. ㅋㅋ




입구는 언제나 아늑하고 편안하게 반겨줍니다.
요기서 사진찍는걸 너무나 좋아하는 꼬맹이들 취향은 몇년째 변함이 없네요.




초반에 홀 사진좀 찍어놓을 걸 그랬나, 얼마안있으니 만석이 되어 홀은 담지 못했지만, 낮은 소파스러운 의자에 높은 층고가 한층 고급지고 멋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




음식은 뭐라 설명이 따로 필요없을만큼 훌륭합니다. 아아아주 합리적인 호텔조식이라고 할 수 있지요!


메인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연어구이, 미트볼, 불고기, 소세지입니다. 이정도면 육해공(공군 메인전투력은 없었어도) 막강 화력입니다. 육군이 강하네요. ㅋㅋ 조식치고 훌륭하죠? 특히 연어는 사랑, 과장 쫌 더보태서 제가 한마리분량은 먹은 것 같네요.




군만두와 해쉬드브라운입니다. 아이들이 넘나 좋아했던.




막 퍼먹진 않았지만 할머니가 맘에 들어하셨던 훈두부, 콩과 콘지 각종 토핑들..




컬리플라워와 브로콜리, 버섯 파프리카 호박 가지등을 볶은 모듬채소와 버섯, 그리고 그린빈 볶음, 같은 구역에 쌀밥과 잡곡밥도 압력밥솥에 고슬고슬 맛있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삶은계란과 베이컨, 그외 계란요리는 즉석에서 요청하면 따로 해주십니다. 오믈렛이나 스크램블 등등이요. 서니사이드업은 수시로 쭉쭉 제공되니 그냥 집어가시면 됩니다!




요기는 별도로 세팅되어있는 제2구역, 주로 신선식품과 견과류, 그리고 여의도메리어트의 특징이라면 특징이죠, 씨드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연어와 샐러드 3종. 저 샐러드들도 어찌나 맛있는지.




그리고 피스타치오, 호박씨, 건자두, 건살구, 올리브, 이름을 하나하나 다 열거하지는 못하겠는..ㅜㅜ 암튼 대략 10여가지의 각종 seed 건과류 견과류 등등등 그외에 생채소 샐러드류까지, 건강테이블인 것 같아요. 아참, 치즈종류도 있고 비스킷과 쿠키도 있습니다. ㅎㅎ





빵순이들과 제가 가장 사랑하는 베이커리 코너입니다.
페스트리 파이류가 3종류, 와플과 베이글에 크림치즈는 기본! 잼종류도 다양하구요. 바게트와 식빵은 물론이거니와 프렌치토스트에 바삭한 미니크라상, 머핀도 있습니다.






커피와 따뜻한 차는 따로 준비되어있어서 내려마시면 됩니다. 뜨거운물과 각종 차 티백이 있네요.




디저트코너입니다. 과일, 이오, 떠먹는 요구르트, 아이들이 좋아하는게 다있네요.




쥬스와 우유는 별도의 냉장고에서 꺼내마시면 됩니다. 커피머신과 함께 준비되어있습니다.




아차, 빼먹을뻔했네요. 메인코너 옆면 냉장고에 한식반찬도 준비되어있습니다. 냉장고에 있어서 조금 차갑긴한데 신선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나물들과 장아치류와 젓갈류, 김이 준비되어있어서 밥반찬하기도 좋습니다!




그리고 안쪽에는 어묵탕! 만두! 쌀국수 즉석코너까지! 조식인데도, 작은데도 정말 알차고 종류가 많지요? 이렇게 합리적인 뷔페는 드물다고 봅니다!




도심 한복판에 있어서 서울시내 거주자들에게는 접근성도 좋고,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너무나 맘에 드는 곳이어서 종종갑니다. 꼬맹이들 이벤트로 가끔 기분내러 가기도 좋구요.




이만한 곳 찾기 쉽지 않겠죠?
호팩카드 만들어서 초등생까지는 2명 프리패스~!
많이들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연말이나 연초에 또또 가렵니다. ㅎㅎㅎ

8916 님의 커뮤니티 최신글 [더보기]


HOPAC 2018-12-31 (월) 10:03
아이들과 함께 또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가도 좋은 MEA 조식은 먹을만한 것들로 알찬 구성인 것 같습니다.
좋은 특전인데 자녀 조식 2인 무료 혜택이 2019년 부터는 적용이 안되게 되어 죄송스런 마음입니다.
그래도 앞으로도 많은 사랑부탁드리겠습니다. ^^

아울러 후기이벤트 참여시 카페에도 동일한 후기를 올려주셔야 응모가 가능하며, 12/31일 이후 카페에
올리실 경우 내년 1월 이벤트로 적용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첨부파일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