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패키지 문화를 선도해가는 - 호팩 > 커뮤니티 > 프레이저플레이스 센트럴 설연휴 이용 후기입니다.^^

홈 >>

추천패키지

게시물 3,123건
   
[호팩제휴 호텔] 프레이저플레이스 센트럴 설연휴 이용 후기입니다.^^
글쓴이 : 정하나 날짜 : 2019-02-16 (토) 13:45 조회 : 136

설연휴 이용해서 프레이저플레이스 센트럴에 다녀왔어요!^^

떡국 포함된 2박 패키지로 저렴하고 실속있게 잘 다녀온 것 같습니다.

 

첫 날 도착 하자마자 수영장으로 직행 했어요!

방에서부터 수영복으로 갈아입지 않아도 사우나실에서 씻고 옷도 갈아입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이들 사우나실 입장 안되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그렇지 않아서 수영하고 씻을 때도 좋았구요.

아쉬웠던 점은 수영장 물이 너무 차가웠다는 점이예요. 아이들은 상관없이 잘 놀기는 하는데,

이틀 수영장 하면서 보니까 엄마들은 추워서 다들 메인 수영장에는 못들어가시고 옆에 스파에 있었고

대부분 아빠들이 수영장에서 아이들하고 열심히 놀아주시더라구요.

중간에 직원분이 오셔서 온도체크도 하고 하시긴 했는데 그래도 저에게는 너무 추웠어요^^;;

 















저희는 스튜디오룸으로 예약했는데 룸컨디션도 좋고, 치약칫솔도 기본으로 제공되서 편리했어요.

짐을 잔뜩 챙겨오면서 딱 하나 빠뜨린게 치약칫솔 이었거든요;;;

조리시설이랑 기구들, 건조까지 되는 세탁기까지 갖추어져 있어서 저녁은 간단하게 조리해먹고,

수영복이랑 옷도 빨아서 건조까지 시킬 수 있어서 집에 돌아와서 다시 빨래하지 않아도 되고 좋더라구요.


조식 포함되어 있어서 아침에 9시 조금 안되서 내려갔구요, 종류가 아주 다양하진 않지만,

그래도 기본적인 메뉴들 다 있었고, 이틀 다 이용했는데 쥬스도 바뀌고 국이나 스프도 바뀌고 했어요.

첫날은 당근주스랑 오렌지주스, 둘째날은 사과주스랑 오렌지주스 이런 식으로요.



패키지에 포함된 떡국은 둘째날 점심에 가서 먹었었는데 생각보다 잘 나왔어요. 떡국에 불고기까지 포함되고 기본찬들도 괜찮구요. 배불러서 고기는 조금 남겼어요. 떡국 양을 좀 줄이고 밥을 조금 주셨어도 좋았지 않았을까 생각됐습니다.


센트럴로 정하게 된 결정적인 계기가 근처에 있는 경찰박물관 때문이었어요. 아이가 꿈이 경찰이라서 꼭 가고 싶어 했거든요. 걸어서 가기에 부담없었고 층별로 구성도 잘 되어있어서 좋은 추억이 되었어요. 주변에 덕수궁을 비롯해서 가보고 싶은 곳은 더 많았는데 가는날 비가 내려서 간단한 일정으로만 지냈어요.


명동성당은 제가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라 비솟을 뚫고 다녀왔구요. 택시를 탈까 하다가 버스가 있길래 버스로 다녀왔어요. 올때도 호텔 바로 앞까지 시내버스가 다녀서 편하게 다녀왔어요. 비가 와서 그런지 더 운치있는 느낌이었어요. 날씨가 좋았으면 명동거리를 더 즐기다 올 수 있지 않았을까 싶어요.


명절이라 근처 식당들이 문닫은 곳이 많아서 조금 불편하긴 했지만 숙소 내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수도 있었고, 시청역까지 걸어서 10분 정도면 갈 수 있어서 좀 더 번화가까지 가서 사와서 먹기도 하고 했어요.

 

23일 알차게 잘 지내다 온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정하나 님의 커뮤니티 최신글 [더보기]


HOPAC 2019-02-18 (월) 09:21
설 연휴 패키지가 특가로 잘 구성되어서 가성비 좋게 느끼셨을 것 같습니다.
수영장 물온도가 아쉬우셨겠지만 그 외에 다른 부분에서 즐거우셨던부분들 좋은 추억으로 남길 바라겠습니다.
좋은 후기 감사드립니다. ^^
HOPAC 2019-02-18 (월) 09:21
그리고, 2월 후기이벤트로 최대 7분의 당첨자에게 5만원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자세한 후기이벤트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자세히 볼수 있으며
http://www.hopac.co.kr/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1758
회원님은 2019년 3월 2일 토요일 로또추첨방송에서 행운의 숫자 4번을 부여받았습니다.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첨부파일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